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한요한-독하게

728x90

한요한 - 독하게 [Shining Star]ㅣLyrics/가사 - YouTube

-가사-

우린 너무 괴로워 서로를 봐도
많이 아픈 숨을 쉬어 어른인데도
이제 놓아주고 너를 좀 쉬어
뒤를 돌아버렸어 힘껏
내가 봐도 아주 독하게
Ok baby go, go away 내가 너를 찾지도 못하게
Ok 왜 어떻게든 돼 물어보질 않았다면 그게 다행
느낌이 오네 아주 쎄한듯한
고개를 못 든다면 알아 끝인 순간
인걸 누가 몰라 나는 원래
이런 애였으니까 그냥 날 욕해
더 많이 독하게 니가 날 못 찾게
날 밀어내 줘 너의 밖에
날 비워가줘 너의 삶에
그냥 나 지독하게 말을 할래
모두가 날 보고 다 혀를 차게
미움이 텄지 이미 니 안에 우린 지독하게 너무 닮아버렸으니까
끝을 내자 이건 너와 나를 위해서
또다시 나의 아픔을 안고 우린 서로 할퀴기를 하죠
좀 많이 가여워 순간 여기까지라는 생각을 가졌어
난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난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우린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Nobody understand me, 여전히 이랬겠지
빌어먹을 이 짓거릴 반복할 걸 알아 That's it
똑같은 Life style , 늘 뻔한 결 말
눈빛만 봐도 아는 게 어쩜 안 좋은 건가?
나 여전히 음악 하고 살아
내 멜로디는 너란 사람으로부터 나와
나는 원래
이걸로 돈을 버는 놈이야 나를 욕해
내 흔들리는 손가락 하나
그 위로 마이크를 잡아
매일 하는 뻔한 이별 노래에다 감정 담아
꽤나 많은 사람 앞에 사랑까지 받아
근데 왜 난 매일 지옥 같은 하루 속에 살아
그냥 나 지독하게 말을 할래
미움이 자랐겠지 이미 니 안에
우린 지독하게 너무 서로를 기억하니까
끝을 내자 이건 너와 나를 위해서
또다시 나의 아픔을 안고 우린 서로 할퀴기를 하죠
좀 많이 가여워 순간 여기까지라는 생각을 가졌어
난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난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우린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또다시 나의 아픔을 안고 우린 서로 할퀴기를 하죠
좀 많이 가여워 순간 여기까지라는 생각을 가졌어
난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난 맘을 독하게 먹어야 해
우린 맘을 독하게 먹어야해 
접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