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리뷰

드라마 내가 예뻐진 그 여름 리뷰

728x90

내가 예뻐진 그 여름이라는 드라마 리뷰입니다.

제니 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드라마.

작년에 공개된 시즌1, 이번여름에는 시즌 2도 나올예정인데요~저는 뒤늦게 시즌1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른들의 찐우정을 볼 수 있고, 순식간에 휙휙 변하는 청춘들의 사랑을 볼 수 있는 드라마인데요개인적으로 여주의 미소가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이 들고, 남주는..  너무나도 매력적이어서,정말 재밌는 것 같습니다.소설이 원작이긴 한데 제가 소설은 보지않았지만, 소설이 좀 답답하다고 하는데 드라마는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저는 드라마만 봐서 하이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약간 영화 키싱부스?가 생각나는...그치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가 훨씬 재밌었던 것 같아요~~

 

콘래드... 너무 매력적이에요 ㅠㅠㅠ

저는 담배피는 걸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 생각이 바뀔 거 같기도 ㅎㅎㅎ

 

내용도 너무 좋고,,,

강추드려요!!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