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테스트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feat.mbti)

728x90

https://poomang.com/ijv8yt?c=3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

( feat. MBTI )

poomang.com

(출처:poomang)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총 9문항으로 되어있네요~~

과연 저(istp)는 어떤 유형이 나올지...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해보세요~~

 

-1번문항-

약속이 없으면 집에 있어야죠... 집이 제일 큰 휴식... 

 

-2번문항-

바라만 봐야죠,,, 다가가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저는...뚝딱뚝딱..

 

-3번문항-

표현... 잘 못합니다. 적극적이라는 단어와 저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네요.

 

-4번문항-

이건 좀 선택하기 어려웠습니다. 질문도 하고 리액션도 하는데... 공감은 사실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렇지만 부담스러울까봐 폭풍 질문은 못할거 같으니 1번으로 가겠습니다!

 

-5번문항-

벌써 5번째 문항이네요!

갈등이라니 듣기만해도 싫은데 그렇다고 눈물은 안 날것같네요.. 사실 이것도 둘 다 제가 아니긴한데 굳이 고르자면 속상했던 점 말하기,,?? 일단 눈물은 안나니까.... 약간 서운한거 몇 개 말하고 침묵할 것 같네요...

 

-6번문항-

저는 상대가 바로바로 말해주길 바라는데 정작 저는 쌓아두는 편인 것 같아요 폭발이라... 최대한 인내합니다 뭐든지...

 

-7번문항-

세세하게 정해봤자 어차피 가봐야하는게 여행 아니겠습니까 기본적인 것만 정하고 떠나는거죠~~

 

-8번문항-

 

미리 정해야되요 이거는... 소개팅이잖아요~~^^

 

-9번문항-

드디어 막판이네요!

보이는게 우선이죠 보이는 거 먼저타구 그담에 타야될 놀이기구 고르기...

 

과연 결과는 

........

......

.....

 

..

INFP가 나왔네요!!

음... 글쎄요 딱히 잘 맞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렇답니다.

728x90
반응형

'각종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말 성격 테스트  (0) 2023.03.21
성격 단점 테스트  (0) 2023.03.21
커플 캐릭터 테스트(mbti)  (0) 2023.03.21
회사생활로 알아보는 나의 mbti 테스트  (0) 2023.03.21
더 글로리 mbti 테스트  (1) 202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