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테스트

더 글로리 mbti 테스트

728x90

 

오늘은 더 글로리 mbti테스트를 가지고 와 봤습니다!

 

아래 링크 있고, 저도 문항별로 하나씩 해보았는데요~

 

하나씩 보시죠!

 

     -1번문항-

뭐든 신중하게 계획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2를 선택했습니다.

        -2번문항-

비현실적인 꿈보다는 현실적인 꿈을 많이 꾸는 편입니다.

     -3번문항-

전 뭐든 화가 많이 나면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른사람에게 얘기하는 거보다는 혼자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매우매우 필요합니다.

-4번문항-

말로는 잘 표현을 못해서, 그림을 그릴 것 같네요

-5번문항-

다수죠 혼자나 소수는 위험 요소가 너무 큽니다
-6번문항-

화려한 복장보다는 그냥 저와 비슷한 분위기의 옷을 입고 참석합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굳이.. 가야한다니 벌써 상상만으로도 끔찍하네요ㅜㅜ
-7번문항-

감정적으로 대응을 못해서... 그냥 뒤돌아서 빠르게 나온뒤 추후에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할 것 같네요

-8번문항-

저는 무조건 전체적인 느낌을 봅니다. 디테일하게는 사람도 그렇고 잘 못보는듯..

-9번문항-

비유하면서 말해야 상대방이 듣기에 더 알아듣기 쉬울 것 같아서 저는 긴이야기를 할때 비유를 덧붙입니다.

-10번문항-

활발한 성격은 저와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기가 너무 빨려서... 판단 능력 좋은 사람으로 골랐습니다!

-11번문항-

위로도 하겠지만, 우선 왜 불행한지 보고 해결을 먼저 해준뒤 위로를 해주고 싶네요, 원인을 알아야 해결을 하고 그래야 불행에서 벗어나니까요!

-12번문항-

사실.. 친구의 칭찬을 잘 하지 않지만, 속으로만 생각하지만... 가끔 해줄때보면 성격을 위주로 칭찬했던 기억이 있네요!

 

과연,,, 결과는??

    

 

ISTJ유형이 나왔네요 ㅎㅎㅎㅎ

만족스럽습니다. 하도영이라니!!

여러분도 해보시고, 누가 나왔는지 보세요~~

 

바로밑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더글로리 mbti 테스트 - 포스트인컴 (postincome.co.kr)

 

더글로리 mbti 테스트 - 포스트인컴

 

www.postincome.co.kr

 

 

 

 

728x90
반응형

'각종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말 성격 테스트  (0) 2023.03.21
성격 단점 테스트  (0) 2023.03.21
커플 캐릭터 테스트(mbti)  (0) 2023.03.21
회사생활로 알아보는 나의 mbti 테스트  (0) 2023.03.21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feat.mbti)  (0) 2023.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