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테스트

회사생활로 알아보는 나의 mbti 테스트

728x90

https://event.incruit.com/mbtitest/

 

회사생활로 알아보는 나의 MBTI

나의 강점&약점부터 보완방법, 이력서 작성 키워드까지 알려드려요!

event.incruit.com

회사생활로 알아보는 나의 mbti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인크루트)

회사원인 저로써는 굉장히 재밌고 기대되는 테스트네요 ㅎㅎㅎ

 

-1번문항-

 

데드라인까지만 완수하면 되니까 그때까지 끝냅니다 스케줄이라... 그런거 업죠

저는 회사에서 주신 다이어리.. 그냥 낙서장입니다.

업무일지같은거... 없네요 ㅎㅎ

 

-2번문항-

벌써 아찔하네요.. 혼날 생각부터 나는데요...ㅠㅠ

 

-3번문항-

억울하지만 상사한테 따지기에는... 무섭습니다. 아니 사실 말하고 싶지 않아요 

 

-4번문항-

디테일하게는 설명못하고 그때그때 생각나는 거 위주로 설명할 것 같네요! 이직하고싶다....

 

-5번문항-

솔직히 해당 문항 둘 다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알아도 뭐 달라지는 거 있나요... 근데 굳이 제가 서운하게 했나 라며 과거일을 회상할 거 같지는 않고,,, 어떤 험담을 했는지만 듣고 아 그렇구나 할 것 같아요!

 

-6번문항-

마주치는 사람마다 인사라... 벌써부터 힘드네요 ㅠㅠ

같은 부서 사람에게만 인사할 것 같아요!

 

-7번문항-

혼자가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오히려 좋네요 ㅎㅎ

 

-8번문항-

좀비얘기 좋습니다. 출근은 안할거고 식량 구해야죠 ㅎㅎ

 

-9번문항-

다른 팀원과 저녁 식사를 굳이요...??ㅜㅜ 벌써 상상만으로도 싫어요 ㅠㅠㅠㅠ

 

-10번문항-

정리 한 번 해야되는데... 제 사무실 책상 너무 지저분하네요 ㅠㅠㅠㅠ

 

-11번문항-

일단... 무슨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 그렇지만 고생했어 동료야..

 

-12번문항-

모르면 과거의 히스토리를 뒤적여야죠 저만의 방식으로 잘못했다가는... 그 후폭풍이 어마무시하다는 걸...ㅠ

 

자 모든 문항이 끝났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

...........

.....

..

.

istp 인것 같아요,,,, 그런데 정확히 알려면 로그인을 해야한다네요...ㅠㅠ

전 그냥 포기.. 혹시 계정있으신 분들은 로그인하셔서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각종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말 성격 테스트  (0) 2023.03.21
성격 단점 테스트  (0) 2023.03.21
커플 캐릭터 테스트(mbti)  (0) 2023.03.21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feat.mbti)  (0) 2023.03.21
더 글로리 mbti 테스트  (1) 202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