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리뷰

드라마 착한남자(송중기,박시연,문채원) 리뷰

728x90

2012년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리뷰입니다.

제가 여태까지 본 드라마 중에 단연 TOP1위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인데요.

총20부작으로 되어있고, 시청률은 1회때부터 10%를 거뜬히 넘기며 인기 드라마로 급부상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18.3%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포스터

-소개-

죽도록 사랑하는 남녀가 있었지만 여자는 자신의 욕망을 위해 남자를 배신합니다. 여자의 배신을 알아차린 남자가 복수를 계획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입니다.

 

의대생이었던 강마루(송중기)가 한재희(박시연)를 대신해서 감옥에 들어가고, 한재희(박시연)는 강마루(송중기)가 감옥에 들어가 있는동안, 재벌집 아내로 들어가, 아들도 낳고 부를 누리며 살게됩니다.

이를 알게된 마루는 마음은 아프지만 재희를 놔주려고 하지만, 재희가 마루에게 누명을 씌우려고 하는 사건이 생기며, 복수를 다짐합니다. 하지만 아무런 권력의 힘이 없는 마루는 높이 올라가기 위한 수단으로 재벌집 딸인 서은기에게 접근하지만, 끝내는 서은기를 사랑하게 됩니다.

 

-드라마가 재밌는 이유-

마루가 흑화하는 모습이 재밌고, 한재희의 사모님이 되고 나서의 스타일링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루가 복수를 할 때 머리를 쓰면서 복수를 하는 몇 명 장면이 있는데,  저는 그 점이 되게 멋지다 라고 생각하는 한 편 저런 남자를 버리고, 돈이 좋아서 늙은 사람의 아내가 되고 자신보다 다섯살차이나 나는 딸이 있는데...

그 자리가 그렇게 좋았을까 생각하면서도 한재희의 삶을 돌아보면 또 이해가 아예 안되지는 않아서 보는내내 안타까웠습니다 ㅠㅠㅠ

 

-소름 돋았던 장면-

마루가 드디어 웃어요... 원래는 정색하거든요??? 근데 웃습니다... 드라마 보시면 아실거예요

맨날 나오는 장면인데... 

1~19화 동안을 저렇게 정색하다가

20화에 웃습니다.... 지금봐도 소름 돋네요 ㄷㄷ

 

-장면들-

마루ㅠㅠㅠ 옆모습 대박이네요....

강마루는 세상 어디에도 업는 차칸남자다...

선남선녀~~

부자집 사모님 한재희

 

요즘 볼만한 드라마가 많이 없는데 착한남자 정주행 해보세요~~

저는 예전에 본방으로 봤는데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고, 재밌던 기억이 있네요.

기억상실장면에서는 살짝 지루한감이 아주 살짝 있지만, 그래도 전체적인 내용은 정말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