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리뷰

영화 소설의 신 리뷰(스포X 줄거리 요약O)

728x90

영화 소설의 신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은 제가 천상돌이죠... 하시모토 칸나와 사토 타이키 입니다!

 

-소설의 신 줄거리-(출처"네이버 영화 줄거리) 

 중학교 때 작가로 데뷔했지만 작품이 좋지 않게 평가되면서
 자신감을 잃은 고교생 소설가 이치야(사토 타이키)는
 같은 반이면서 이미 유명한 히트 소설 작가인 시이나(하시모토 칸나)를 알게 된다.
 어느 날 출판사 편집자는 두 사람이 협업하여 소설을 쓰면 베스트셀러가 될 것이라고 제안하고,
 둘은 함께 글 쓰는 작업을 시작한다.
 생각도 글 쓰는 방식도 전혀 다른 둘은 처음에는 트러블만 겪지만
 점점 함께 창작을 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이치야는 시이나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인기 소설작가 시이나 역(하시모토 칸나)

너무 이쁘네요... 볼 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인형 같아요

 

고교생 소설가 이치야 역(사토 타이키)

눈물 연기를 정말 잘 하더라구요! 보는데 감탄했습니다..

제가 다 슬펐네요 ㅠㅠ

 

-관람평-

저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만,

정말 재미가 없었습니다...

초반에는 좀 볼만 하다가도 뒤로갈수록 연출이 뭐랄까 허접스럽다라는 말이 맞겠네요... 그리고 노래도 너무 갑작스럽게 자주 나오고, 그냥 재미가 너무 없어서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지루하고 또 지루했습니다.

캐스팅이 아까운 영화였습니다.

내용이 뭐랄까... 여주의 성격은 너무 이상하고, 남주도...그닥...

주인공 역할 자체의 매력이 없다 라고 느꼈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도 비추입니다.

 

저의 점수는

....

..

.
------------------------------------총 평점 5점만점에 2점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