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드라마 리뷰

태양의 후예 명대사 (송중기,송혜교 주연)

728x90

2016년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명대사를 뽑아 보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 송중기, 송혜교, 김지원 까지 정말 완벽한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대사가 너무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대사들을 뽑아봤습니다.

 

-지나가는 중에 잠깐 부딪히나 봅니다-

"지나가는 중에..

잠깐 부딪히나 봅니다..."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

 그 때 허락없이 키스한거 말입니다.

그 얘긴 내가 꺼낼때까지...

"그럼 뭘할까요 내가...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

 

-나랑 헤어지고 싶습니까?-

얘기해요. 난 당신이 하는 모든 말들이 중요해.

총알을 몸으로 막아서는 사람에게 그런 얘긴 할 수 없어요...

나랑.. 헤어지고 싶습니까?

-그럼 살려요-

이 환자 살릴수 있는지 없는지만 말해요

살릴 수 있어요..

그럼.. 살려요

 

728x90
반응형